앤제이 샤프코프스키의 소설 더 위처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위처 시즌 2
팬들이 기다리던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하고 동시에 개봉일도 발표했다.
워낙 기대작이라 미리 공개한 것으로 보이지만 촬영은 올해 4월 마무리됐고 후반 작업을 마치고 올해 말인 12월 17일 공개할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되면 블리자튼 시즌2는 내년 초 밀릴 확률도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보통 이렇게 대작 드라마를 아주 조만간 개봉하지는 않기 때문이다.
헨리 카빌 주연의 이 드라마 위처 시즌1은 개봉 직후 평론가들로부터 열화와 같은 지지를 받지는 못했지만 시청률 면이나 화제성 면에서는 상당히 고무적인 성과를 내면서 곧바로 시즌2가 결정됐다.
사실 더 일찍 나와도 좋은 드라마지만 코로나로 인해 촬영 일정이 미뤄지면서 개봉 일정까지 연기된 것으로 보인다.
아무래도 코로나 때문에 봉쇄도 하면서 드라마 촬영이 힘들어진 건 사실이기 때문이다. 영국 런던에서 촬영된 것으로 알고 있지만 드라마 특성상 어차피 세트장 등에서 촬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코로나이더라도 제대로 통제하면서 촬영을 잘 마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칸 영화제에 참석하기로 한 배우 레아세이두가 코로나19에 걸려 아직 코로나19로 인해 여러 가지 차질을 많이 받는 것처럼 보이지만 종식까지는 힘들어 보여 어느 정도는 함께 살아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앞으로 몇 년 뒤 코로나19 사태를 다룬 영화나 드라마가 나오면 기분이 어떨지 현재로서는 조금 상상이 가지 않는다.
2019년 공개된 시즌1은 역시 남자들에게 열화와 같은 지지를 받았지만, 나는 원작이나 게임도 해본 적이 없어서 올해 초에 감상하게 된 경우다. 그것도 홍콩에서 말이죠.
생각보다 잔인하고 그리고 생각보다 19금야 장면도 많이 나와서 왜 이렇게 인기가 있는지 알았다고 해야 되나? 게다가 제작비가 많이 든 것으로 나타나 작품성이 조금 떨어져도 나쁘지 않았다. 헨리 카빌의 존재감도 좋았고 다른 캐릭터들도 매력적이었다. 나는 처음부터 원작을 안 봐서 비교하기도 힘들어서 나름 재밌게 본 기억이 난다.위처 시즌2는 마침내 시릴라와 만나게 된 게롤트의 여정이 그려지는 듯하지만 시리는 시즌1보다 확실히 크게 자란 느낌이다. 예니퍼도 티저 예고편 마지막에 나오는 걸 보면 이 세 사람이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그리고 위처 시즌2는 총 8부작이 될 예정이며, 각 에피소드마다 제목이 공개됐다. 물론 마지막 에피소드 제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1, AGrain of Truth2, Kaer Morhen3, What Is Lost4, Redanian Intelligence 5, Turn Your Back 6, Dear Friend 7, Voleth Meir 8, [톱 Secret]2019년 화제의 넷플릭스 판타지 드라마 [위처]를 감상했다. 비슷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는 왕좌의 게임인가.blog.naver.com 나는 위처 시즌1을 아주 재미있게 본 것은 아니지만 흥미롭게 보긴 해서 위처 시즌2가 개봉되면 일단 보고 싶다. 기대되는 것도 있고 궁금한 것도 있기 때문이다.
아직 위처 시즌3가 제작된다는 얘기는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워낙 제작비가 많이 들어서 위처 시즌2 시청률을 보고 넷플릭스도 결정하지 않을까 싶다.
+ 추가
이번에 위처 시즌3가 확정됐다.올 겨울 개봉에 앞서 특별 영상도 공개했는데 기대된다.부디 위처 시즌1보다는 완성도나 재미 면에서 괜찮았으면 좋겠다.그리고 드디어 공개된 위처 시즌2 공식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