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양에서 가장 풍경 좋고 멋진 곳에서 커피 한잔 마시고 이렇게 멋진 인생샷 찍어볼까요?이번에 대학에 입학한 조카의 버킷리스트가 패러글라이딩이라고 해서 단양 당일치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하늘을 나는 마법사 같은 사진은 함께 비행을 마친 조종사 분이 찍어주신 사진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진이 있으면 프린트도 해주기 때문에 휴대전화에 저장할 뿐만 아니라 방 한쪽에 멋지게 걸어둘 수도 있습니다.
추운 겨울에 무슨 파라? 했더니 노노 하얀 눈이 쌓여 있으면 더 멋진 풍경이겠지만, 이제 따뜻한 봄기운에 눈은 녹아버려도 코끝을 살짝 스치는 상쾌한 바람은 겨울과 봄의 중간쯤 상쾌한 기분을 느끼게 해줍니다.
이번에 단양 패러글라이딩을 한 곳은 카페산과 같은 주차장을 사용하는 패러일 번지입니다.내비게이션으로 카페산을 검색해도 되고, 패러일 번지를 검색해도 같은 장소가 나오고 주차장에 들어가면 눈에 띄는 곳에 있기 때문에 찾기도 어렵지 않습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 예약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패러일 번지를 검색해서 네이버 예약을 통해 날짜와 시간을 예약하는 방법과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내 생각에 편한 예약 방법은 네이버에서 [파라일번지]를 검색해서 네이버 예약창에 예약하는 게 편할 것 같아요. 예약금 2만원만 결제하고 비행코스는 당일 확정해도 되니까요.그리고 단양역과 터미널에서 픽업이 필요한 경우 픽업창에 표시하면 픽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http://www.para1.co.kr/reserve/
단양·파라 이루 번지 HOME>가장 땅 소개 RESERVATION예약 신청 예약 조회 이용 안내 2023년 02월 SUN MON TUE WED THU FRISAT 010 02 03 04 05 08 09 10 11 12 13 14 15 16 17 18예약:4명 192021 22 23 24 25 26 27 28 2023년 02월 26일 예약 현황 시간/코스 기본 노멀 코스 익스트림 코스 부이 아이피 코스 스페셜 코스※시간별 최대 8명 예약 가능합니다.(예약 완료 수/예약 가능 수)오전 08:00완주 0명/가 8명/가8명/가···www.para1.co.kr
두번째방법은홈페이지에서예약을하는것인데전화예약도항상열려있기때문에궁금한점은전화로문의해보셔도될것같습니다.팔라일번지 충북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0 10.3235.2688년 중 무휴 단양 패러글라이딩 가격 노멀비행 16만원(영상촬영 2만원) 익스트림 13만원(영상촬영 포함) VIP 9만원(영상촬영 포함)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면 탑승 동의서를 작성하고 간단한 안전교육 영상도 보고 비행복으로 갈아입습니다.현재는 아직 추워서 겨울옷이지만 곧 화사한 봄 비행수트로 교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하늘 위로 올라가면 예상보다 춥기 때문에 따뜻한 비행수트가 아직 좋습니다.
갈아입을 옷은 옷장에 보관하셔도 되고, 가져온 차에 보관하셔도 됩니다.이날 비행은 조카 부자가 함께 했는데 너무 멋진 비행이었다고 집에 가는 내내 하늘을 날던 이야기만 했어요.
머리가 긴 여성은 헬멧을 착용해야 하고 만약 머리카락이 끈에 걸리면 많이 아플 수 있으므로 준비해 둔 고무줄로 머리를 묶고 가야 합니다.
비행복을 입고 밖으로 나왔어요. 카페산 오른쪽으로 가면 패러일번지 고객 대기석이 나오는데 올라오면 작성한 명단을 보고 조종사가 이름을 부르면 보호대와 헬멧도 착용해주기 때문에 이때부터 조금 긴장되기도 합니다.준비 시간이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비행은 순식간에 이루어집니다. 파일럿이 고프로를 잡고 있으라며 어떻게 달릴지 설명해주면 그냥 따라하기만 하면 되니까 잠시의 긴장감은 금방 설렘으로 바뀔 겁니다.아유 레이디?준비되면 누가 먼저 뛸까요?엄마부터?딸부터?파라가 첫 조카인 모녀는 처음에는 다소 긴장한 듯 보였지만 실제로 하늘을 날 때는 너무 기분이 좋았다며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노래하고 있습니다.와~ 즐거워…이런 기분은 처음이라니…^^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에서 꼭 기억해야 할 것은 무조건 앞만 보고 달리는 것입니다.발이 땅에 닿지 않고 허공을 굴려도 서지 않고 달려야 바로 하늘을 날 수 있는 거죠.그러면 이렇게 편안하게 한 마리 새처럼 하늘을 날고 있는 나를 볼 수 있습니다.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에서 꼭 기억해야 할 것은 무조건 앞만 보고 달리는 것입니다.발이 땅에 닿지 않고 허공을 굴려도 서지 않고 달려야 바로 하늘을 날 수 있는 거죠.그러면 이렇게 편안하게 한 마리 새처럼 하늘을 날고 있는 나를 볼 수 있습니다.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에서 꼭 기억해야 할 것은 무조건 앞만 보고 달리는 것입니다.발이 땅에 닿지 않고 허공을 굴려도 서지 않고 달려야 바로 하늘을 날 수 있는 거죠.그러면 이렇게 편안하게 한 마리 새처럼 하늘을 날고 있는 나를 볼 수 있습니다.비행이 끝나면 차로 다시 출발지로 돌아가고 멋진 사진 한 장은 문자로 보내면 사진에 프린트해 주기 때문에 기념으로 보관할 수도 있습니다.또한 눈앞에 있는 카페산에서 커피도 마시고 멋진 사진도 찍고 반나절 단양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저도 파라를 즐기고 있는데 이번에 조카들에게 양보하고 카페 산에서 사진을 하나 찍었어요.다음 방문 때는 저도 컬러풀한 의상으로 즐겨야 해요.단양은 가까운 거리가 아니라서 단양에서 꼭 가야하는 만청하스카이워크와 단양장도길도 걷고 단양구경시장에 들러 오성치킨도 사고 과일도 사고 단양에서 하루를 알차게 여행하고 갑니다~^^ 1000m 네이버 더보기 / 오픈스트리트맵지도데이터x 네이버 / 오픈스트리트맵지도컨트롤러 범례부동산대로읍,면,동시,군,구시,도국파라일번지 충청북도 단양군 가곡면 두산길 196-86 예약만천하스카이워크 충청북도 단양군 적성면 어바위길 10만 천하스카이워크 매표소업체에서 체험권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