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다진족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로 139
오늘은 저번에 부산 친정에 갔을 때 소소하게 우리 가족 식사 장소에 방문했던 삼다진족 후기! 양도 많고 족발도 냄새없이 매끈매끈해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곳, 그래도 원래 유명하다고 하더라~(또 나만 몰랐어)
점심시간이 조금 넘어서 방문했음에도 벌써 손님이 꽤 있었다. 마트 가게 인정. 다만 매장 분위기가 어두워서 도대체 이게 문을 연 건지 모르겠다.인테리어는 족발집치고는 꽤 고급스러운 편인데 조명이 너무 어두워요. 사장님…
우린 쌈다온족중 사이즈 36,000원 하나랑 비빔막국수 삼각김밥 하나 주문! 개인적으로 냉채족 별로 안좋아하는 나.. 따뜻한 기본족발 먹자 우리.
숟가락은 테이블 옆 서랍에 있어!!! 그런데 채우지 않아서 옆 테이블 걸 가져오면 그럴 수 있죠?
기본적으로 먼저 해주시는 소스, 야채 그리고 특이하게도 여기 콩나물국 서비스?기본으로 내주신다. 원래 부산인심인가.. 왜 가스렌지가 있나 했더니 이 용도였던 것이다!반주할 때 너무 매력적인 부분.기본적으로 먼저 해주시는 소스, 야채 그리고 특이하게도 여기 콩나물국 서비스?기본으로 내주신다. 원래 부산인심인가.. 왜 가스렌지가 있나 했더니 이 용도였던 것이다!반주할 때 너무 매력적인 부분.신기하게도 기본 양파 절임이 정말 깔끔하고 맛있는 족발의 느끼함을 확실히 잡아주는 채소 절임, 이런 기본이 맛있어야 메인이 맛있지?앞서 등장한 주먹밥 노란 단무지가 촘촘히 새겨져 있고, 김가루 듬뿍 곁들여진 주먹밥은 셀프로 주물럭~ 사실 나는 그냥 비벼먹는 스타일인데 오빠가 동그랗게 뭉쳐 엄마와 내 앞접시에 예쁘게 담아줬다.앞서 등장한 주먹밥 노란 단무지가 촘촘히 새겨져 있고, 김가루 듬뿍 곁들여진 주먹밥은 셀프로 주물럭~ 사실 나는 그냥 비벼먹는 스타일인데 오빠가 동그랗게 뭉쳐 엄마와 내 앞접시에 예쁘게 담아줬다.그리고 드디어 등장한 삼다온족! 김이 팍팍, 고기 냄새가 너무 고소해.보기만 해도 벌써 매끈매끈한 비주얼 대박~~~~씨는 또 왜이렇게 많은지 대자주문했으면 다 남을뻔했어!!여자2남1에 중자가 딱 맞았어-!족발의 살코기와 콜라겐의 비율은 매우 좋아 푸석푸석하거나 딱딱해지지 않고 촉촉하고 맛있었던 냄새는 물론 하나도 없다. 고기 비린내가 예민한 나도 정신없이 먹었을 정도로…! 껍질도 쫀득쫀득하고 올해 먹은 족발 중 최고인 것 같아?누구나 울퉁불퉁해지는 맛이었다족발의 살코기와 콜라겐의 비율은 매우 좋아 푸석푸석하거나 딱딱해지지 않고 촉촉하고 맛있었던 냄새는 물론 하나도 없다. 고기 비린내가 예민한 나도 정신없이 먹었을 정도로…! 껍질도 쫀득쫀득하고 올해 먹은 족발 중 최고인 것 같아?누구나 울퉁불퉁해지는 맛이었다형이 삼타진족 유명하다고 해서 처음 왔는데 진수성찬이 이렇게 푸짐하다니. 막국수가 나오기 전부터 테이블 다리가 휘어질 기세로 고기가 아무리 뜨거워도 식지 않았던 족발이 거기라는 생각을 접게 해준다.정발..매트리 인정합니다.그리고 엄청난 양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막국수, 여기도 족발이 들어가 있고 야채들이 많이 있고 – 면만 질릴 정도가 아니라 아삭아삭 새콤하고 맛있는 막국수, 이것만 먹으러 와도 될 정도.비닐장갑을 따로 준비해 주셔서 손으로 비벼 먹는데 항상 젓가락으로만 먹다가 아이들 촉감놀이를 하는 기분(?)으로 손으로라도 보면서 먹었다.뭔가 더 신기하고 맛있게 느껴져서 그립다.먼저 기본적으로 족발이 너무 맛있고 막국수도 야채가 가득해서 족발과의 궁합도 좋아 먹는 내내 재방문을 다짐했다,, 삼다진족 동래점!!! 가족들과의 외식이나 회식장소로도 가게가 넓어서 좋다고 생각합니다.#부산맛집 #동래맛집 #삼다진족 #부산족발맛집 #부산여행 #동래역맛집 #보쌈맛집 #동래역보쌈 #부산보쌈맛집 #소이츄 #공감 #부산동래역맛집삼다진족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로 139삼다진족 부산광역시 동래구 명륜로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