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귤 사러 가자. ~~응, 그래~ 가야지. 오늘은 귤 사러 가자. ~~응, 그래~ 가야지.
못생긴 귤도 좋을 것 같은데 검색해보자. #당근앱 접속 후 #제주감귤 검색 못생긴 귤도 좋을 것 같은데 검색해보자. #당근앱 접속 후 #제주감귤 검색
일반 귤은 보통 5kg에 2만원대에 판매되는 것 같았다. 내 생각에는 비싸다. 서울 살 때 동네 마트에서 5kg에 귤 1만원도 안 주고 샀는데 여기는 산지인데 왜 더 비싸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일반 귤은 보통 5kg에 2만원대에 판매되는 것 같았다. 내 생각에는 비싸다. 서울 살 때 동네 마트에서 5kg에 귤 1만원도 안 주고 샀는데 여기는 산지인데 왜 더 비싸지? 하는 생각이 들었다.
#파치감귤이 있대~ #타이백이래~ 파치감귤은 상품 선별할 때 너무 크거나 작거나 혹은 스크래치가 있는 못생긴 귤로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귤이라고 해. 맛은 일반 상품과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파치감귤이 있대~ #타이백이래~ 파치감귤은 상품 선별할 때 너무 크거나 작거나 혹은 스크래치가 있는 못생긴 귤로 상품 가치가 떨어지는 귤이라고 해. 맛은 일반 상품과 다르지 않다고 말했다.
택배로 받는 거라면 조금 꺼려질 텐데 어차피 직접 보고 살 거니까 일단 한번 가서 보고 결정하자고 해서 갔다. 택배로 받는 거라면 조금 꺼려질 텐데 어차피 직접 보고 살 거니까 일단 한번 가서 보고 결정하자고 해서 갔다.
집에서 차로 3분거리에 직거래 접선ㅋㅋ 집에서 차로 3분거리에 직거래 접선ㅋㅋ
오늘도 덕이는 한가하다. 왜 개랑 집사가 부러워. 오늘도 덕이는 한가하다. 왜 개랑 집사가 부러워.
파치 귤 컨테이너 박스 한 상자에 1만원, 지난 일요일에 수확한 귤이라고 한다. 판매하는 아저씨가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하나 꽉 잡고 먹어보라고 했다. 맛은 너무 달지 않지만 맛있어. 그리고 풋풋하다. 무엇보다 과즙이 듬뿍 파치 귤 컨테이너 박스 한 상자에 1만원, 지난 일요일에 수확한 귤이라고 한다. 판매하는 아저씨가 우리가 도착하자마자 하나 꽉 잡고 먹어보라고 했다. 맛은 너무 달지 않지만 맛있어. 그리고 풋풋하다. 무엇보다 과즙이 듬뿍
해녀들의 물질과 숨결 해녀들의 물질과 숨결
몇가지 보여주시고 짝짝이 아닌것도 섞여있으면…맛도 좋고 모양도 좋고 합격. 양은 20kg은 된다고 하셨다. 몇가지 보여주시고 짝짝이 아닌것도 섞여있으면…맛도 좋고 모양도 좋고 합격. 양은 20kg은 된다고 하셨다.
물질하는 해녀와 선비소리, 오늘은 운이 좋은지 이렇게 가까이서 해녀들이 물질하는 모습을 직접 찍을 수 있었다. 이어 숨소리가 들린다. #제비 소리 – 해녀가 잠수를 해서 물 밖으로 나갈 때 물속에서 참았던 숨을 내쉬며 내쉬는 소리. 물질하는 해녀와 선비소리, 오늘은 운이 좋은지 이렇게 가까이서 해녀들이 물질하는 모습을 직접 찍을 수 있었다. 이어 숨소리가 들린다. #제비 소리 – 해녀가 잠수를 해서 물 밖으로 나갈 때 물속에서 참았던 숨을 내쉬며 내쉬는 소리.
돌에 붙은 톳을 구경하는 하녀 돌에 붙은 톳을 구경하는 하녀
그렇게 20kg이나 되는 귤을 큰 비닐에 나눠주셨다. 잠깐 커피숍에 들러서 커피 한 잔 마셔. 집으로 돌아가다. 차 타기 전에 트렁크 열고 쌓아둔 귤 보는데 으아, 무사바.. 이거 다 먹을 수 있나? (웃음) 또 눈을 의심하고 있어 (웃음) 그렇게 20kg이나 되는 귤을 큰 비닐에 나눠주셨다. 잠깐 커피숍에 들러서 커피 한 잔 마셔. 집으로 돌아가다. 차 타기 전에 트렁크 열고 쌓아둔 귤 보는데 으아, 무사바.. 이거 다 먹을 수 있나? (웃음) 또 눈을 의심하고 있어 (웃음)
집에와서 차를마시면서 귤을나르고 집에와서 차를마시면서 귤을나르고
일단 바닥에 펴놓고 선별을 시작한다. 일단 바닥에 펴놓고 선별을 시작한다.
큰 귤은 빨리 싱거워지기 때문에 먼저 드시고 작은 귤은 조금 두면 맛이 더해지니 놓고 드세요~라고 말씀하셨다. 큰 귤은 빨리 싱거워지기 때문에 먼저 드시고 작은 귤은 조금 두면 맛이 더해지니 놓고 드세요~라고 말씀하셨다.
오른쪽 – 너무 큰 거. 생각보다 큰 게 많지는 않아, 다행히 보라색 바구니 – 상처가 있어서 먼저 먹을 거 박스 – 작은 애들. 제일 마지막으로 먹자. 나머지 – 보통 크기의 귤주스 100% 과일주스 오른쪽 – 너무 큰 것. 생각보다 큰 게 많지는 않아, 다행히 보라색 바구니 – 상처가 있어서 먼저 먹을 거 박스 – 작은 애들. 제일 마지막으로 먹자. 나머지-보통 사이즈의 귤주스 100% 과일주스
귤 4개를 블렌더에 넣었다. 국물이 워낙 많기 때문에 물도 안 넣고 귤 4개만 넣고 빻는다. 귤 4개를 블렌더에 넣었다. 국물이 워낙 많기 때문에 물도 안 넣고 귤 4개만 넣고 빻는다.
정말 좋은 귤주스가 탄생. 파치미칸 구입에 후회는 없다. 까먹는 것보다 귤주스를 많이 만들어 먹을 것 같아. 귤잼도 있던데 해볼까? 마나 고민중 ㅋㅋ 정말 좋은 귤주스가 탄생. 파치미칸 구입에 후회는 없다. 까먹는 것보다 귤주스를 많이 만들어 먹을 것 같아. 귤잼도 있던데 해볼까? 마나 고민중 ㅋㅋ
제주서 파치감귤 체험일기 지우다 제주서 파치감귤 체험일기 지우다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제주 1년생 #바지감귤 #빠찌감귤 #귤 직거래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제주 1년생 #바지감귤 #빠찌감귤 #귤 직거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