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능력자 감독 김민석 출연 강동원, 고수, 정은채, 윤다경, 최덕문, 압다드, 에네스 카야, 양경모 개봉 2010.11.10. 초능력자 감독 김민석 출연 강동원, 고수, 정은채, 윤다경, 최덕문, 압다드, 에네스 카야, 양경모 개봉 2010.11.10.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 평범하게 살고 싶었다
인간의 정신을 눈으로 조종할 줄 아는 초능력자와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 사람의 대결! 이 두 사람의 대결의 최후의 승자는 바로 강동원 명인의 대결을 볼 줄 아는 영화 초능력자 인간의 정신을 눈으로 조종할 줄 아는 초능력자와 초능력이 통하지 않는 사람의 대결! 이 두 사람의 대결의 최후의 승자는 바로 강동원 명인의 대결을 볼 줄 아는 영화 초능력자
영화 초능력자 정보 초능력자(Haunters2010) 감독 김민석 장르 SF, 스릴러, 액션, 드라마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4분 배급 NEW 개봉일 2010.11.10. 영화 초능력자 정보 초능력자(Haunters2010) 감독 김민석 장르 SF, 스릴러, 액션, 드라마 등급 15세 이상 관람가 러닝타임 114분 배급 NEW 개봉일 2010.11.10.
출연자 – 등장인물 출연자 – 등장인물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영화 초능력자 리뷰, 김민석 감독 연출, 강동원, 고수, 정은채 주연의 2010년도 개봉 영화 초능력자를 보았습니다. 특별출연으로 변희봉 씨, 김광규 씨, 김인권 씨가 나옵니다. 저한테는 좀 재미없는 영화이긴 했어요. 강동원의 초능력자 역할이 억지로 보여서 좀 그랬네요. 스토리 전개도 단순합니다. 정말 강동원과 고수의 대결밖에 없어요. 강동원은 눈으로 사람들의 정신을 지배조종하는 초능력자, 고수는 육체의 재생능력을 가진 초능력자로 나옵니다. 규남은 이 밖에 죽은 자와의 소통도 가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한국어를 능청스럽게 잘하는 외국인 노동자 두 명이 제일 웃겼습니다.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터키인 에네스 카야와 가나인 압다드입니다. 제 관람평은 좋지 않지만 강동원과 고수, 정은채, 김광규, 김인권을 보는 재미로 볼 수 있습니다. 젊은 모습, 변희봉 씨의 익살스러운 연기도 좋고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영화 초능력자 리뷰, 김민석 감독 연출, 강동원, 고수, 정은채 주연의 2010년도 개봉 영화 초능력자를 보았습니다. 특별출연으로 변희봉 씨, 김광규 씨, 김인권 씨가 나옵니다. 저한테는 좀 재미없는 영화이긴 했어요. 강동원의 초능력자 역할이 억지로 보여서 좀 그랬네요. 스토리 전개도 단순합니다. 정말 강동원과 고수의 대결밖에 없어요. 강동원은 눈으로 사람들의 정신을 지배조종하는 초능력자, 고수는 육체의 재생능력을 가진 초능력자로 나옵니다. 규남은 이 밖에 죽은 자와의 소통도 가능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한국어를 능청스럽게 잘하는 외국인 노동자 두 명이 제일 웃겼습니다.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터키인 에네스 카야와 가나인 압다드입니다. 제 관람평은 좋지 않지만 강동원과 고수, 정은채, 김광규, 김인권을 보는 재미로 볼 수 있습니다. 젊은 모습, 변희봉 씨의 익살스러운 연기도 좋고요.
영화 초능력자 줄거리 1991년 의족을 하고 눈을 가린 초인의 어머니는 절대 붕대를 풀지 말라고 하지만 아버지의 가정폭력 때문에 초인은 붕대를 풀고 아버지 스스로 목을 부러뜨려 죽게 합니다. 어머니는 체념하고 초인처럼 생을 마감하려 하지만 초인은 도망칩니다. 어머니는 물에 빠져 역시 생을 마감하나 봐요. 19년 뒤인 2010년 중졸에 학력도 낮고 자동차 폐기장에서 일하는 임규남(고수)은 외국인 친구들과 놀러 갔다가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합니다. 그런데 건강하게 살아납니다. 하지만 직장을 그만두게 된 규남은 유토피아라는 전당포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전당포 사장(변희 분)은 장부와 금고가 안 맞는다며 이상하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초인(강동원)이 전당포에 옵니다(아마 돈을 훔치러 온 것 같다). 그때 전당포에 놀러온 규남의 외국인 친구도 있었는데 초인은 사장님과 외국인 친구의 정신을 조종하여 규남을 공격하게 합니다. 게다가 사장의 딸 영숙(정은채)은 규남을 칼로 찌릅니다. 이 사건으로 사장님은 목숨까지 잃게 되겠군요. 그 후 규남과 친구들은 CCTV를 보고 초인 때문에 그런 일이 생긴 것을 알고 초인과 맞붙으러 갑니다. 영화 초능력자 줄거리 1991년 의족을 하고 눈을 가린 초인의 어머니는 절대 붕대를 풀지 말라고 하지만 아버지의 가정폭력 때문에 초인은 붕대를 풀고 아버지 스스로 목을 부러뜨려 죽게 합니다. 어머니는 체념하고 초인처럼 생을 마감하려 하지만 초인은 도망칩니다. 어머니는 물에 빠져 역시 생을 마감하나 봐요. 19년 뒤인 2010년 중졸에 학력도 낮고 자동차 폐기장에서 일하는 임규남(고수)은 외국인 친구들과 놀러 갔다가 끔찍한 교통사고를 당합니다. 그런데 건강하게 살아납니다. 하지만 직장을 그만두게 된 규남은 유토피아라는 전당포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전당포 사장(변희 분)은 장부와 금고가 안 맞는다며 이상하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초인(강동원)이 전당포에 옵니다(아마 돈을 훔치러 온 것 같다). 그때 전당포에 놀러온 규남의 외국인 친구도 있었는데 초인은 사장님과 외국인 친구의 정신을 조종하여 규남을 공격하게 합니다. 게다가 사장의 딸 영숙(정은채)은 규남을 칼로 찌릅니다. 이 사건으로 사장님은 목숨까지 잃게 되겠군요. 그 후 규남과 친구들은 CCTV를 보고 초인 때문에 그런 일이 생긴 것을 알고 초인과 맞붙으러 갑니다.
영화 초능력자의 결말인데, 결국 규남의 친구들은 초인에게 끌려가 죽임을 당한다고 합니다. 유토피아 사장의 딸 영숙은 초인에게 인질로 잡혀 있다가 규남이 도와줘 풀려나면서 초인은 결국 죽게 되고, 규남은 장애인이 됩니다. 영숙은 자신의 꿈인 스튜어디스가 되어 규남을 돌봐줍니다. 규남은 장애인이 됐지만 지하철역에서 떨어지는 아이를 보고 (몸이 완전히 회복된 것처럼) 그 아이를 구해요. #ebs영화 #한국영화특선영화의 초능력자의 결말인데, 결국 규남의 친구들은 초인에게 끌려가 죽임을 당한다고 합니다. 유토피아 사장의 딸 영숙은 초인에게 인질로 잡혀 있다가 규남이 도와줘 풀려나면서 초인은 결국 죽게 되고, 규남은 장애인이 됩니다. 영숙은 자신의 꿈인 스튜어디스가 되어 규남을 돌봐줍니다. 규남은 장애인이 됐지만 지하철역에서 떨어지는 아이를 보고 (몸이 완전히 회복된 것처럼) 그 아이를 구해요. #ebs영화 #한국영화특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