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 고지혈증

고지혈증 탈출 문장을 2020년 3월에 기록한 문장을 찾아 정기건강검진에서 LDL 수치 190개 진단을 받은 자신에게 맞게 고친다.HDL 수치는 좋은 거예요. 비쌀수록 좋아요.

2년전… 저지방 콜레스테롤만 두달동안 약을 먹고 210에서 180으로 그리고 170이 되었다.밥을 먹고 로제트를 먹으면 예전엔 근육통의 부작용이 나타나지 않는다. 처음에는 근육통이 있었다. 최근 고지혈증에 대해 주위에 알렸더니, 초기에 약을 먹은 사람은 대부분 고지혈증에서 벗어났다. 나는 30대에 고지혈증이 180 정도였던 것 같은데 운동하라는 말을 듣고 운동을 열심히 했더니 고지혈증 수치도 낮아져 이상 없다고 생각했다. 초기에 적극적으로 치료했다면 해방되었을 텐데…

  1. 건강식품 섭취(항산화, 고혈압 감소)로 수제 1일 10mm, 코엔자임큐 101일 1병, 고려은단 비타민C 매 식사마다.그 밖에 섭취하면 좋다는 성분… 나는 안 먹어서 몰라 메모만 해놓는다.몇 가지를 제외하면 종합영양제의 대부분에 들어있는 성분인 것 같다.(비타민 B1, B2, B6, 엽산, 크롬,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아연, 셀레늄, 크롬) 2. 운동 : 축구-오전 2시간 운동 전에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운동 후 샤워하면 머리 통증이 신경 쓰였는데. 둘째주 못생긴 평일에 탁구를 하는데 레슨을 하면 땀이 나서 경기를 해서는 안 나온다. 민턴 레슨을 하면 흠뻑 젖어. 실내운동은 레슨이 보약이다.식사 – 과일이 있으면 과일부터 먹고, 반찬과 같은 야채 반찬부터, 밥은 반만 먹는다. 단백질을 맛보는 정도로 -^^ 그러자 나중에 두통이 생겼다. 왜냐면 온몸이 젖는 운동을 하는데 탄수화물 부족해서… 밥을 밥 한 그릇이 먹도록 조정했어 이상무! 이제 직접 만든 고기도 먹자.4. 과일과 뿌리채소, 간식 대신 섭취5. 사무실에서 복천차-보이차, 콩, 보리차, 옥수수차 등으로 2잔 이상 마시기, 커피는 달인 커피 이외에는 마시지 않는다. 커피도 신체조건이나 컨디션에 따라 일부러 마시지 않으면 카페인 중독 증세로 두통이 올 수 있다. 그렇다면 잠시 멈추고 백향과나 청귤차 등으로 대체한다. 저녁은 가능한 한 단 것을 먹지 않고 차를 마신다.빈 속에 빵을 안 먹는 식사 시간에 입가심 정도로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