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눈이 안좋아 근데 수영은 매일해.안경을 벗으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다. 난시가 심해서 도수 있는 수경도 착용해봤는데 수영장에서 계속 끼고 있으면 펜더 눈이 된다.일반 콘택트렌즈는 좋지 않다. 염소 들어가니까.그래서 일회용 콘택트렌즈를 착용한다.그런데 수영할 때 1시간 넘게 착용해 버리는 것이 아깝다.그래도 염소 때문에 재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결국 가성이 가장 좋은 쿠퍼 비전 콘택트렌즈를 착용하고 있다.팩당 2만5천원 정도면 구입할 수 있고 한 팩 사면 한 줄(5개) 더 준다.그리고 몇 팩 사면 한 팩 줘. 쿠퍼 비전 콘택트렌즈는 다비치 안경보다 저렴한 곳을 찾을 수 없었다.
그래서 정기적으로 다비치안경 명일역점에서 쿠퍼비전 콘택트렌즈를 사고 있다.회사 근처로 집 근처 다비치안경 명일역점을 애용하고 있다.참고로 정기적으로 구매하면 VIP로 등록해 항상 재고를 유지해준다.그런데 난시가 너무 심해서 매장에 재고가 항상 없어.이번에 주문을 조금 늦게 해서 렌즈가 부족했어.그래서 다비치안경 명일역점에서 전화를 해보니 주문을 해도 시간이 좀 걸리기 때문에 아큐뷰 오아시스와 비슷한 렌즈가 있다고 했다.
그래서 아큐뷰 오아시스 1-Day 콘택트렌즈를 샀다.5개를 더 주는 것도 없고, 몇 팩 사지도, 한 팩 주지도 않고, 가격도 33,000원이 아니라 25,000원이다.비싸다.
게다가 쿠퍼 비전 안경은 다소 딱딱해 쓰기 쉽지만 아큐뷰 오아시스 렌즈는 그에 비해 까칠하다.수영장에 가면 난생처음 아큐뷰 콘택트렌즈를 끼었을 때는 끼지 못해서 수업에 늦게 갈 정도였다.그 기억이 있어 아큐뷰 렌즈를 꺼렸지만, 그래도 몇 년 동안 수영장에 가면 콘택트렌즈를 꼈기 때문에 한번 도전해보기로 했다.
아큐뷰 오아시스 콘택트렌즈는 재고가 있어서 바로 샀어.-5.50, -5.00
예전에는 달기 어려웠던 아큐뷰 모이스처와 비슷하다.나쁜 추억이 되살아났다.잘 낄 수 있을까?
그리고 착용했다. 수영장에서. 그런데 세상에!이렇게 좋을 줄이야. 처음 착용한 직후 착용감이 거의 없고, 무엇보다 난시가 심해서 콘택트를 하고 조금만 어긋나도 보기 불편했는데 어떻게 이렇게 딱일까.진짜 좋다 그래서 오아시스 오아시스 같네.하지만 쿠퍼 비전보다 높다.바로 쿠퍼 비전을 주문한 것이 오면 그것은 수영장에서 착용하고 아큐뷰 오아시스는 야외활동 때 사용해야 한다.#아큐뷰 #오아시스 #원데이 #쿠퍼비전 #다비치안경 #명일역점 #콘택트렌즈
다비치안경명일역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621
다비치안경명일역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621
다비치안경명일역점 서울특별시 강동구 양재대로 16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