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진해수욕장 레일바이크 모래시계

정동진해수욕장 레일바이크 모래시계

이웃분들 오늘도 행복하세요 강원도 여행에서 꼭 가볼만한 곳입니다 정동진 레일바이크를 타고 푸른 바다를 보며 달리는 기분은 정말 멋지지요 우리는 레일바이크를 타지 않아 쌀쌀해졌습니다그래서 팥수~~ㅋㅋ 정동진 하면 모래시계와 함께 주변 경관을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장소죠.젊은 친구들이 연인과 함께 방문하는 장소 ㅎㅎ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 ㅎㅎ 저희도 청춘을 정동진과 함께 보낸 것 같아요 ㅋㅋㅋ

정동진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정동진강원도 강릉시 강동면 정동진리

정동진 시간박물관의 모습이 정동진해수욕장 입구에 보이는 시간박물관 안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오래전에 왔을 때는 입장료가 없었던 줄 알았는데 유료였습니다.이런…

바로 위에 보이는 모래시계 옆의 사진은 이 조형물이 청동으로 만들어져 매우 정밀한 해시계입니다. 화살 그림자가 나타내는 시각에 38분을 더하면 현재 시각이 된다고 합니다. 신기하죠?정동진모래시계는 한반도 정동쪽 푸른 동해와 태백산맥이 만나 새로운 태양을 탄생시키는 이곳을 지나온 천년의 세대와 살아가는 천년의 새대가 하나가 되어 평화와 공존의 시대를 맞이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 정동진모래시계를 세웠다고 합니다. 모래시계는 시간을 표시하는 기계장치가 아니라 시간을 눈으로 느낄 수 있는 조형물이고, 위쪽 모래는 미래의 시간을.아랫모래는 과거의 시간을, 흘러내리는 모래는 시간의 흐름을 의미하고 황금빛 둥근 모양은 동해로 떠오르는 태양을, 유리의 푸른 빛은 동해를, 영원히 만나지 않는 평행선 기차레일은 시간의 영속성을 의미하고 있어 지난 시간을 되돌아보고 다가올 미래에 대한 소원을 비는 상징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는 모래의 양이 8톤이라니 대단하네요.

강원도 바다는 정말 맑았습니다 안이 보일 정도로 푸르고 청명한 바다는 환상적이었습니다 멀리 수평선까지 다 보였거든요.서해를 많이 접했는데 역시 동해의 매력에 빠져버린다.

엄마와의 자매들의 여행은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엄마와의 자매들의 여행은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엄마와의 자매들의 여행은 너무 행복한 시간이었어요~~